오늘의 QT (8月 11日)

입력 2014-08-11 03:31
“그러므로 모든 육체는 풀과 같고 그 모든 영광은 풀의 꽃과 같으니 풀은 마르고 꽃은 떨어지되 오직 주의 말씀은 세세토록 있도다 하였으니 너희에게 전한 복음이 곧 이 말씀이니라.”(벧전 1:24∼25)

“For, ‘All men are like grass, and all their glory is like the flowers of the field; the grass withers and the flowers fall, but the word of the Lord stands forever.’ And this is the word that was preached to you.”(1 Peter 1:24∼25)



살다 보면 보이지 않는 핍박과 고통 가운데 처할 때가 많습니다. 기독교인들도 예외는 아닙니다. 세상의 악한 영들이 사람들을 욕망과 탐욕의 노예로 삼아 멸망의 길에 빠지게 합니다. 교회 안에도 이 같은 거짓과 술수가 참된 크리스천들을 무너지게 합니다. 사도 베드로는 이러한 현상 속에서 우리가 찾을 참소망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풀은 마르고 꽃은 떨어지나 예수 그리스도의 삽자가 복음은 영원하며 하나님의 말씀은 세세무궁토록 변함없습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