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강하고 극히 담대하여 나의 종 모세가 네게 명령한 그 율법을 다 지켜 행하고 우로나 좌로나 치우치지 말라 그리하면 어디로 가든지 형통하리니”(수 1:7)
“Be strong and very courageous. Be careful to obey all the law my servant Moses gave you; do not turn from it to the right or to the left, that you may be successful wherever you go.”(Joshua 1:7)
요즘 그리스도인들의 문제점은 너무 연약하다는 것입니다. 이단 사이비나 안티 기독교세력들, 그리고 넌 크리스천들이 공격할 때 두려워 떨며 피한다는 것입니다. 혹시 나에게 피해가 오지 않을까, 괜한 싸움에 끼어들어 곤욕을 치르지 않을까 두려워합니다. 오늘 말씀은 모세의 뒤를 이어 요단강을 건너야 하는 여호수아에게 내려진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은 매일 요단강을 건너는 사람들입니다. 죽어가는 영혼들을 전도하기 위해, 거짓에 맞서 싸우기 위해, 악한 세상 문화를 극복하기위해 요단강을 건너야 합니다. 두려워하지 마세요. 담대하세요. 주님이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종교국>
오늘의 QT (8月 5日)
입력 2014-08-05 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