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홍보 길잡이 역할 할 '병원을 브랜딩하라' 펴내
㈜닥터피알 송경남 대표가 최근 병원 홍보 마케팅의 길잡이 역할을 할 ‘병원을 브랜딩하라’(사진)를 펴냈다. 의료계 일선에서 병·의원과 제약사, 학회 홍보를 대행해 온 저자가 20여 년의 현장 경험과 안목을 바탕으로 병원 브랜드 파워를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사례 중심으로 방향을 제시한 책이다.
연골 재생 치료제 '카티스템' 일본 특허 취득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최근 자사 연골 재생 치료제 ‘카티스템’에 대한 일본 특허를 취득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최소한의 임상시험연구 절차를 거쳐 일본 시장에도 카티스템을 출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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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귀난치성 신경근육계 질환 진료센터' 설치
강남세브란스병원은 최근 재활의학과에 ‘희귀난치성 신경근육계 질환 진료센터’를 개설했다. 사지마비 상태의 중증 신체장애를 유발하는 근육병, 루게릭병 등 난치성 신경근육질환 환자들을 전문적으로 돌보는 곳이다.
이화여대의료원 '김포국제공항의원' 개설
이화여대의료원은 최근 한국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와 공동으로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 4층에 ‘김포국제공항의원’을 새로 개설했다. 공항공사 측이 시설 및 부대 비품을 지원하고 이화여대 측은 진료에 필요한 의료진을 파견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메디컬 뉴스] 병원 홍보 길잡이 역할 할 ‘병원을 브랜딩하라’ 펴내 外
입력 2014-07-21 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