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파일] 서비스품질지수, 한화생명 등 6개사 5년 연속 1위

입력 2014-07-08 02:38
한화생명, 롯데마트, GS수퍼마켓, 신세계백화점, 삼성디지털프라자, 광주 금호터미널(유스퀘어)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KMAC는 27개 산업군, 113개 기업의 서비스품질을 평가한 ‘2014년 KSQI 고객 접점부문 조사결과’를 7일 발표했다. 알리안츠생명, 홈플러스, SK주유소, 커피빈코리아, BMW코리아, 기아자동차(Auto-Q), 부산시청은 올해 새롭게 KSQI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