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히트상품-아모레퍼시픽 라네즈 BB쿠션] 2013년 첫선… 글로벌 밀리언셀러 등극

입력 2014-06-25 02:11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의 올 상반기 대표상품은 라네즈 BB쿠션이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이 제품은 출시하자마자 워터 슬리핑 팩과 함께 라네즈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성장하며 단숨에 글로벌 밀리언셀러로 등극했다.

선크림과 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특수 스펀지 재질에 흡수시켜 팩트형 용기에 담아낸 라네즈 BB쿠션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미백 및 쿨링 효과와 메이크업 기능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시로 덧바를 수 있어 수정 메이크업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한국 여성들의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글로벌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외 판매량이 전체 판매량의 80%를 차지할 정도다. 이는 고온 다습한 아시아 지역에 살고 있는 여성들은 수정 화장이 잦은 편이라는 연구 및 이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했기 때문이다. 두드리기만 하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BB쿠션은 아시아 여성들을 단번에 사로잡아 글로벌 론칭 후 초도 물량 전량 판매 및 연일 품절 사태가 이어졌다. 15g×2(리필 포함), 3만7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