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6月 9日)

입력 2014-06-09 02:34
“평강의 하나님이 친히 너희를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또 너희의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강림하실 때에 흠 없게 보전하기를 원하노라”(살전 5: 23)

“May God himself, the God of peace, sanctify you through and through. May your whole spirit, soul and body be kept blameless at the coming of our Lord Jesus Christ.”(1 Thessalonians 5:23)

하나님은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고 하셨습니다. 크리스천의 삶은 거룩한 삶이 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모습으로 지음을 받았고, 하나님의 영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거룩한 생활을 할 수 없다면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진 것입니다. 오늘 말씀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축복을 주시는 말씀입니다. 평강을 가져다주시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거룩하게 하시는 것은 우리를 위해 일을 하시기 때문입니다. 영 혼 육 전체를 통합한 우리의 실존은 예수님의 피 흘림으로 거룩하게 되었으며, 하나님은 이 실존을 세상 속에서 지키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믿는 자에게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