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펑코리아는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식품 산업 전시회 ‘FOOD WEEK KOREA 2025’에 참가해 자사의 핵심 브랜드 ‘CHEF WANG(셰프왕)’과 ‘쥬스파트(JUSPARK)’를 중심으로 한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Authentic & Easy’를 핵심 콘셉트로 내세운 이번 전시에서 텐펑코리아는 프리미엄 소스 및 간편식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한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전시 주요 품목으로는 ‘CHEF WANG’의 프리미엄 해산물 간편식과 컵 파간면, ‘쥬스파트(JUSPARK)’의 무알코올 음료 시리즈가 포함된다.
출품 제품은 첨가물 사용을 최소화하고 천연 원료 기반으로 조리해 전문 셰프 수준의 맛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건강한 풍미’와 ‘자연스러운 맛의 균형’을 구현해 바쁜 현대인의 식문화를 한층 고급스럽게 완성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글로벌 협력사인 중국 사천식 소스 전문 브랜드 호인가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 제품도 함께 전시해 관람객에게 폭넓은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텐펑코리아 관계자는 “FOOD WEEK KOREA 2025는 텐펑코리아의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며 “한국 소비자에게 새로운 미식의 영감을 제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텐펑그룹의 위상을 더욱 확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