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와코루는 신세계백화점 스타필하남점에서 17일부터 30일까지 여성 체형 맞춤 3D 바디스캐너 스캔바이미(SCAN BY M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3D 전신 스캔 체험과 함께 포인트 적립, 상품권 증정,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체험 시 최대 2만5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체험 후 개인 SNS 리뷰를 작성하면 백화점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체험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의 사이즈를 미리 맞추는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스캔바이미는 비너스, 와코루, 솔브 등 언더웨어 브랜드로 잘 알려진 신영와코루가 지난 4월 론칭한 전신 계측 3D 바디스캐너다. 여성의 체형에 최적화된 전용 서비스로, 탈의부터 스캔까지 약 15~20분 내에 셀프 스캔으로 간편하게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360도 입체 전신 뷰와 신체 18개 부위 데이터를 제공하며, 바디 타입과 가슴 유형 분석을 포함해 개인의 체형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체험 만족도가 98.9%에 달하며, 꾸준한 예약 수요와 높은 재체험률을 기록하고 있다.
고객들은 단순한 일회성 체험을 넘어 정기적인 스캔을 통해 바디 변화를 관리하고, 자신에게 최적화된 언더웨어를 찾는 등 ‘나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인식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신영와코루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3D 바디 스캔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신세계백화점 하남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며 “체험과 다양한 이벤트를 결합해 개인 맞춤 체형 관리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캔바이미 팝업은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1층 행사장(에스컬레이터 옆)에서 운영되며,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 우선제로 진행되지만 현장 신청도 가능하며, 스타필드 고양 비너스플러스 및 비너스 명동직매장에서도 동일한 방식으로 예약과 포인트·사은품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하남=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