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션
오피니언
사설
칼럼
국민경제
경제일반
증권·금융
산업·기업
부동산·건설·교통
유통·소비자
과학일반
정치
정치일반
국회정당
대통령실
외교안보
북한·한반도
사회
사회일반
사건·사고
검찰·법원
교육·입시
복지·보건
환경·노동
전국
국제
국제일반
미국
중국
일본
유럽·러시아
기타
스포츠 · 연예
스포츠
게임 e-스포츠
연예일반
영화·콘텐츠
드라마·예능
라이프
문화일반
음악·공연
미술·문화재
출판·문학
생활일반
의학·건강
레저·여행
만평
포토 · 영상
포토
영상
단독
지면기사
이슈&탐사
개st
기자뉴스룸
신문구독
More
연재시리즈
인사/동정
아직 살만한 세상
사연뉴스
기사제보
© 국민일보
‘빨래엔 피죤’ 서울패션위크 팝업 스토어
입력
2025-09-04 15:21
모델들이 4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진행된 피죤의 ‘프레시 런드리 샵(Fresh Laundry Shop)’ 팝업 현장에서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2026 S/S 서울패션위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서울패션위크는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오는 7일까지 열린다.
모델들이 4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진행된 피죤의 ‘프레시 런드리 샵(Fresh Laundry Shop)’ 팝업 현장에서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피죤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콘텐츠,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피죤의 첫 서울패션위크 참여로, 2030 소비자들에게 피죤의 향기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 제공 = 피죤)
최현규 기자 frosted@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