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정관장 모델인 박보검과 함께하는 ‘정관장 보검점’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박보검은 정관장 일일점장으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다음 달 11일 서울 시내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박보검 친필 메시지 및 사인을 비롯해 특별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정관장은 이벤트 현장에 ‘보검 점장 미니 팝업’을 마련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포토존 인증샷’을 비롯해 이벤트 현장구매 고객(당일 한정 100명)에게 박보검의 손글씨가 담긴 굿즈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정관장 제품 7만원 이상을 구매한 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www.kgcshop.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정확한 이벤트 시간과 장소는 9월 3일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박보검과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정관장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관장 신규모델로 선정된 박보검은 9월 5일부터 방영하는 TV광고 및 디지털광고를 시작으로 본격 모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김성훈 기자 hunhu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