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파라다이스호텔부산, 동반성장 업무협약

입력 2025-08-05 18:09
방성빈 BNK부산은행장(왼쪽)과 최종환 파라다이스호텔부산 대표가 4일 호텔 내 카프리룸에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NK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은 파라다이스호텔부산과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고객 중심 금융 서비스 확대와 지역사회 기여 활동에 협력하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4일 방성빈 부산은행장과 최종환 파라다이스호텔 대표를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라다이스호텔부산 내 ‘카프리룸’에서 열렸다.

이번 협약을 통해 부산은행은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임직원을 위한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금융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부산은행 VIP 고객을 위한 전용 서비스 연계 상품을 선보이고, 부산은행 임직원의 복지 확대를 위한 제휴 프로그램을 마련할 방침이다.

양사는 공동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 협력 마케팅 등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공동 사업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신식 부산은행 개인고객그룹장은 “지역 대표 호텔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내외국인 고객에게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동반성장 모델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윤일선 기자 news828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