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뱀피르’ 29일 온라인 쇼케이스

입력 2025-07-26 16:34

넷마블은 뱀파이어 콘셉트의 신규 MMORPG ‘뱀피르’의 온라인 쇼케이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29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뱀피르의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은 29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뱀피르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넷마블네오 한기현 뱀피르 PD, 넷마블네오 최남호 총괄 AD, 넷마블 정승환 사업본부장 등이 직접 출연한다. ▲차별화된 뱀파이어 세계관 기반의 아트와 세계관 ▲전투 시스템 ▲경제 구조 ▲경쟁 시스템을 비롯한 게임의 핵심 콘텐츠와 서비스 방향성을 소개하고 정식출시 일정도 함께 공개한다.

이 밖에도 신규 PV 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무삭제 버전의 시네마틱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뱀피르는 지난 23일 공식 홈페이지 내 유저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소통 채널을 확대했다. 이용자들은 자유 게시판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으며, 새소식에서는 공지사항, 뱀피르 통신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인 뱀피르는 휴대폰 및 PC 사전등록과 양대마켓 사전등록, 카카오톡, 유튜브 채널 구독 등 총 3단계를 모두 달성한 이용자에게게 사전등록 한정 초상화 등 보상을 지급한다.

뱀피르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다. 뱀파이어 컨셉과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이라는 차별화된 소재로 연내 정식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