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Origin’ 게임스컴 ONL서 신규 영상 공개

입력 2025-07-24 19:31

넷마블은 다음 달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2025’의 전야제 쇼케이스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한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신규 영상을 공개한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한 오픈월드액션 RPG다.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의 아들인 ‘트리스탄’의 게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멀티버스 오리지널 모험기를 담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ONL 무대에서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세계관과 액션을 담은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고 주요 정보를 깜짝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ONL은 글로벌 시장에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을 소개하는 세 번째 공식 무대다. 넷마블은 지난 6월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와 ‘퓨처 게임 쇼’를 통해 게임의 트레일러를 공개한 바 있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콘솔, PC, 모바일 플랫폼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콘솔은 플레이스테이션5, PC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선보인다.

현재 PS 스토어 및 스팀 페이지에서는 게임 위시리스트 등록이 가능하다. 이용자 대상 질의응답 및 개발자 노트 등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중이다.

넷마블에프앤씨의 구도형 PD는 스팀 내 개발자 노트를 통해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플레이어가 브리타니아 땅을 자유롭게 탐험하고, 그 이야기에 진정으로 몰입할 수 있는 세계를 만들고 싶었다”며 “원작 시리즈의 등장인물과 이야기를 하나로 모은 멀티버스 내러티브를 통해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주는 스토리를 전달하고자 했고, 원작 시리즈에서는 본 적 없는 전투 스타일을 도입해 각 캐릭터의 새로운 차원을 강조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현재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휴대전화 번호 입력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PS 스토어, 스팀 페이지,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