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카메론 한정판 ‘팬텀 블랙’ 4종 출시

입력 2025-07-23 17:00
타이틀리스트가 오는 25일 스카티 카메론 한정 퍼터 '팬텀 블랙' 4종을 전세계에 동시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한정판 퍼터 ‘팬텀 블랙’ 4종(팬텀 블랙 5.5, 팬텀 블랙 7,팬텀 블랙 9.2R, 팬텀 블랙 11)을 오는 25일부터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

이번 ‘팬텀 블랙’은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반영해 설계된 모델로, 실제 투어에서 검증된 퍼포먼스를 그대로 담았다. 한층 세련된 스타일과 프리미엄한 감각을 살리고투어 블랙 마감으로 눈부심을 줄여 시각적 방해를 최소화해 퍼포먼스를 한층 높였다.

‘팬텀 블랙’은 투어에서 가장 많이 선택되는 팬텀 시리즈 말렛을 기반으로, 투어 선수들이 직접 요청한 얼라인먼트, 넥 구성, 무게 설계를 그대로 반영했다. 또한 각 모델은 정밀 밀링 가공된 303 스테인리스 스틸과 6061 항공기 등급의 알루미늄을결합해 투어에서 선호되는 타구감과 일관된 스트로크를 제공한다.

특히, 고급스러운 투어 블랙 마감은 정교한 PVD 코팅 공정과 블랙 아노다이징 처리된 알루미늄 컴포넌트를 통해 내구성이 뛰어나면서도 깊이감 있는 다크 블랙 컬러를 완성했다.

체인-링크 페이스 밀링의 미세한 텍스처는 빛에 따라은은하게 드러나 정밀 가공에서 오는 디테일을 그대로 보여주며, 블랙 마감이 특유의 빛 반사를 억제해 눈부심을 줄여안정적인 셋업을 가능하게 했다.

또 투어 블랙 헤드에서 샤프트, 그립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올블랙 톤으로 프리미엄한 무드를 한층 더 살렸다. 라이트 그레이 포인트 그래픽과 포인트 라벨이 적용된 한정판 헤드커버가 세련된 대비를 더해 더욱 고급스럽고 완성도 있는 감성을 전한다.

이번 ‘팬텀 블랙’ 라인업은 투어에서 검증된 설계와 선수들의 실제 피드백을 바탕으로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닌 4가지 말렛 모델로 선보인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