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내달 30일까지 ‘가족 합산 마일리지 이벤트’ 실시

입력 2025-07-23 09:03 수정 2025-07-23 09:04

모두투어는 본격 여름 성수기를 맞아 진행 중인 ‘가족 합산 마일리지 이벤트’에 대한 고객 호응이 크게 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가 시작된 지난 1일부터 22일까지 약 3주간 가족 합산 마일리지 등록 신청 건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여행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마일리지를 효율적으로 모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호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분석된다.

모두투어의 가족 합산 마일리지 제도는 등록 가능한 가족 범위를 대폭 확대해 본인을 포함해 최대 10명까지 하나의 그룹으로 묶을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대상 범위는 배우자, 자녀, 친·외조부모, 친·외손자녀, 시부모, 처부모, 사위, 며느리, 형제·자매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을 포함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총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가족 합산을 신청하면 1만 마일리지가 다음 달 초 자동으로 지급된다. 또 가족 합산 대상에 만 12세 미만 자녀가 포함될 경우 1만 원 상당의 여행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매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아이스커피 쿠폰이 지급된다.

가족 합산 신청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합산된 마일리지는 여행 상품, 해외 항공권, 호텔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가족 합산 등록은 모두투어 회원에 한해 가능하다. 등록을 위해서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사전에 모두투어 회원으로 가입돼 있어야 한다. 비회원일 경우 먼저 회원 가입을 완료한 후 가족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다.

정희용 모두투어 대외협력부 부서장은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모두멤버스’ 회원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모두투어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패키지쿠폰, 항공쿠폰, 호텔쿠폰 등의 ‘웰컴 3종 쿠폰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