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라마다호텔&스위트, 키즈풀·조식 패키지 선봬

입력 2025-07-14 08:59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라마다호텔&스위트 평창 바이 윈덤’이 키즈 특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호텔 측에 따르면 8월 24일까지 ‘키즈 룸 익스플로어 키즈풀&조식 패키지’를 운영한다. 키즈 전용 객실과 조식 뷔페, 야외 키즈 수영장 및 사우나를 포함한 이번 패키지는 자녀와의 여름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가족 단위 여행객을 겨냥한 숙소 패키지 상품이 잇따라 출시되는 가운데 해당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자녀에게는 신나는 추억을, 부모에게는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선사하는 완성도 높은 호캉스의 경험을 추천 드린다”고 설명했다.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3인 또는 4인 기준으로 구성되며, 키즈룸 옐로우, 그레이, 핑크, 그린 등 컬러 테마별 객실이 제공된다. 각 객실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설계된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온 가족이 쾌적하게 머물 수 있다.

투숙객에게는 키즈 전용 수영장과 사우나 1일 이용권이 제공되며, 하늘정원 조식 뷔페 이용도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수영장 내 물놀이 시설(구명조끼, 튜브, 신선베드, 원형 선베드 등)의 유료 대여도 가능해 별도 준비 없이도 다양한 키즈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 물 온도는 사시사철 적정 온도인 33도의 미온수로 채워진다.

또한 7월 18일~8월 16일까지(오후 5시30분~8시30분) 여름 성수기기간 동안 호텔 야외공간에서 BBQ와 푸드트럭5대가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이 간헐적으로 펼쳐진다. 공연일정은 호텔 공식홈페이지에 사전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투숙객은 물론 강원도 지역 주민들에게도 특별한 여름밤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푸드트럭과 함께,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라마다호텔&스위트 평창 바이 윈덤 관계자는 “아이의 놀이와 부모의 휴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패키지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함으로써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마다호텔&스위트 평창 바이 윈덤은 이번 키즈 패키지 외에도 썸머 스페셜 미식 페스타, Cool Vacation 등 다양한 여름 맞춤형 기획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