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가 운영하는 엑스골프가 강원도의 자연과 세계적 수준의 코스를 모두 만끽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골프 여행 상품, ‘샌드파인+메이플비치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했다.
샌드파인GC는 수백 년의 세월을 머금은 금강송 숲을 배경으로 한 수려한 조경과 각 홀마다 사계절의 색감을 달리하는 코스 디자인이 돋보이는 강원권 명문 골프장이다. 자연 지형을 최대한 보존한 레이아웃과 부드러운 곡선의 페어웨이는 마치 예술 작품 속을 걷는 듯한 감성을 선사한다.
메이플비치CC는 동해안을 따라 조성된 국내 유일의 모던 링크스 스타일 코스로, ‘브리티시 오픈’이 열리는 유럽식 해안 골프장의 감성을 그대로 옮겨왔다. 메이플코스는 거대한 호수를 끼고 돌아가는 구성으로 차분하면서도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비치코스는 해안선을 따라 변화무쌍한 난이도로 라운드 내내 긴장감을 유지시킨다.
특히 비치코스는 올해 기존 켄터키블루그라스 잔디를 한국잔디(중지)로 전면 교체해, 보다 안정적이고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했다. 바람과 파도가 만들어낸 듯한 자연미 넘치는 코스 전경은 한층 더 깊은 라운드 경험을 선사한다.
해당 패키지는 샌드파인GC와 메이플비치CC 각각 1회 라운드 + 숙박 1박 + 조식 + 그린피가 모두 포함된 프리미엄 구성이다.
엑스골프는 이 외에도 강원도에 위치한 인기 골프장인 플라자CC설악, 소노펠리체 델피노, 파인리즈CC, 설악썬밸리CC 등 다양한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을 운영 중이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바다 전망이 어우러진 속초권 골프 여행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엑스골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