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가 오는 8월 전 세계 공식 출시 예정인 새로운 T-시리즈 아이언의 출시를 앞두고 오로지 국내 골퍼를 위한 스페셜 피팅 데이와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스페셜 피팅 데이와 사전 구매 이벤트는 전 세계 수많은 골퍼 중에서도 대한민국 골퍼들이 가장 먼저 신제품 T-시리즈 아이언(T100, T150, T250, T250*, T350)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한 이벤트다.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단순히 새로운 클럽을 선보이는 것을 넘어 골퍼 개인의 스윙에 최적화된 T-시리즈 아이언을 누구보다 먼저 만나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타이틀리스트 아이언이 가진 퍼포먼스를 확인하고 신뢰하도록 했다.
스페셜 피팅 데이는 지난 6월 27일부터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대상으로 타이틀리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 일정이 빠르게 마감되며 높은 예약률을 보이고 있어 서둘러야 한다.
예약자들에 한해 오는 8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스페셜 피팅이 진행된다. 전문 피터와의 1:1 피팅을 통해 골퍼들은 자신에게 꼭 맞는 새로운 T-시리즈 아이언을 공식 출시 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다.
피팅을 완료한 고객은 피팅 결과지에 기재된 ‘피팅 넘버’를 통해 오는 8월 17일까지 사전 구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사전 구매를 완료하면 별도 응모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가하게 된다.
참가 고객에게는 T-시리즈 출시를 기념하는 T-시리즈 모자, 기능성 티셔츠, 여름철 필드에서 유용한 얼음 주머니로 구성된 한정판 사은품이 별도로 택배 발송된다.
새로운 T-시리즈 아이언은 올 시즌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찰스 슈왑 챌린지 오픈에서 처음 공개돼 선수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KPGA투어 군산CC 오픈에서 국내 투어 선수들을 대상으로 투어 데뷔를 마쳤다.
타이틀리스트 아이언은 PGA투어 11시즌 연속 선수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으며 아이언 사용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T100 모델은 2019년 첫 출시 이후 가장 많이 사용된 아이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아이언은 8월 21일에 전세계 동시에 공식 출시 예정이다.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