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소셜 플랫폼 유엑스링크(UXLINK)가 3년간의 개발 성과와 TGE 1주년을 맞아 종합 성과를 발표했다.
유엑스링크는 롤랜드 사포트 은타구에 CEO와 DAO 위원회가 올해 상반기 비즈니스 리뷰와 향후 계획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유엑스링크에 따르면 온체인 소셜 플랫폼으로서 유엑스링크는 TGE 이후 등록 사용자가 2000만명에서 5500만명으로 증가했으며, 100여 개국에서 150만명 이상의 토큰 보유자를 확보했다.
또한 12개월 연속 수익 성장을 기록하며 OAOG 프로토콜, 소셜 성장 레이어, 후지페이(FujiPay) 등 주요 제품을 출시했고, 500개 이상의 생태계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 파트너사들에게는 1000만명 이상의 신규 사용자를 유치할 수 있게 하며, 현재 후지카드(FujiCard)는 10개국 이상에서 공개 테스트를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향후 계획으로 유엑스링크 원 메인넷 구축과 AI 성장 에이전트 고도화하고, PayFi 통합 강화 및 한국, 일본, 미국 시장 진출을 추진할 방침이다. 1~2년 내 1억명 사용자 확보를 목표로 하며, 미국과 홍콩 거래소와 ETF 출시도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유엑스링크는 커뮤니티 기여자에게 에어드랍 등 정기적 보상을 제공하며, 소셜파이를 통해 사용자 신뢰 구축과 가치 창출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