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 쿠팡과 협약 맺고 로봇청소기 직접 판매 시작

입력 2025-07-01 13:24 수정 2025-07-01 15:45

스마트 로봇청소기 브랜드 나르왈은 쿠팡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고 쿠팡에서 스마트 로봇청소기를 직접 판매한다고 밝혔다.

나르왈은 2016년 설립 이후 스마트 청소기 및 로봇 공학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술을 개발해왔다.

업계 최초로 자동 세척 기능을 탑재한 로봇청소기를 출시했으며, APP 원격 제어, 강력한 장애물 회피, 3D 인식 및 AI 개체 식별 기술을 적용해 청소 효율과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브랜드명 ‘운경’은 ‘자유로운 흰 구름’과 ‘지혜’를 상징하는 ‘고래’를 결합한 것으로, 기술을 통해 자유롭고 편안한 생활을 추구하는 브랜드 비전을 담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전면적인 마케팅 및 판촉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쿠팡에서 나르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할인 및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고 제품 품질보증기간 2년과 나르왈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직배수 설치도 쿠팡에서 무료로 직접 진행한다.

나르왈은 쿠팡의 광범위한 물류 네트워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전달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은 나르왈 제품의 AS 서비스도 책임지며, 고객들은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쿠팡의 전문 상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나르왈은 사용자 데이터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사생활 보호 IoT 인증과 SGS 정보안전 인증을 확보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 쿠팡과의 협력을 기반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제품 라인업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사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혁신적인 스마트 청소기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