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이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에어서울 항공편을 이용한 특별 해외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연휴 기간을 활용해 짧지만 알찬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베트남 나트랑과 일본 요나고를 여행지로 선정, 문화·자연·미식·골프 등 고품격 콘텐츠를 담아냈다.
베트남 나트랑 여행 상품은 5일 일정으로, 역사와 휴양, 액티비티가 조화를 이룬 구성을 자랑한다. 롱선사, 포 나가르 참 사원, 나트랑 대성당 등 주요 명소를 탐방하며 깊이 있는 역사·문화 체험이 가능하다.
쯔엉선 공예마을에서의 전통 공예 체험, 빈 원더스와 탄욜리 테마파크에서의 다양한 액티비티도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달랏과 무이네를 연계해 구름사냥 투어, 크레이지하우스, 다딴라 폭포, 레드 샌듄, 요정의 샘 등 이국적인 자연도 경험할 수 있다. 숙소는 더 엠피리언 나트랑,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무옹 탄 홀리데이 무이네 등 고급 리조트로 구성돼 품격 있는 휴식을 제공한다.
골프 마니아를 위한 프리미엄 라운딩 일정도 준비됐다. KN 골프 링크스, 빈펄 C.C, 아나라 빈티엔 G.C, 쌈투엔람 G.C, 달랏 팰리스 G.C 등 세계적 수준의 골프장에서 라운딩이 가능하다. 나트랑 상품의 출발일은 10월 3일과 6일이다.
일본 요나고 여행 상품은 3박 4일 일정으로, 돗토리사구, 하나카이로, 아다치 미술관, 마쓰에성 등 자연과 전통이 어우러진 명소를 둘러본다.
미사사온천 사이키벳칸, 타마츠쿠리 온천 호텔 쿄쿠센 등 고급 온천 호텔에서의 숙박과 정통 가이세키 요리, 지역 특산 간식 등 일본 미식도 즐길 수 있다.
골프 여행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돼 다이센 헤겐 골프클럽, 다이센 아크 컨트리클럽 등에서 3회 라운딩이 포함된다. 골프텔 상품은 전 일정 식사가 포함돼 편리함을 더하고, 온천호텔에서의 휴식도 제공한다. 에어서울 항공편의 무료 위탁수하물 한도는 23㎏으로 확대돼 쾌적한 여행이 가능하다. 요나고 상품의 출발일은 10월 3일과 9일이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활용해 여유 있게 떠날 수 있는 알찬 해외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흔하지 않은 여행지에서 품격 있는 휴식과 이색적인 경험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예약 및 문의는 한진관광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