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리듬게임 DJMAX 시리즈를 개발하는 로키 스튜디오 산하 음악 레이블 DJMAX 엔터테인먼트가 두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편집음반) ‘64514’를 발매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정오 발매된 64514는 네오위즈 판교 사옥의 지번 주소(645-14)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작됐다.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이 과거와 미래를 넘나들며 모이는 ‘음악의 성지’라는 상징적 의미를 부여했다.
앨범에는 총 2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은 백승철 DJMAX 프로듀서의 ‘듀카(DUKA)’와 협업 아티스트 소피의 ‘위 올 원투비 러브드(We all want to be loved (feat. BIRA))’가 선정됐다.
또 게임 디렉터이자 소속 아티스트 제온(XeoN), 초기 DJMAX 시리즈부터 함께해온 앤디 리(ND Lee), 그리고 신예 아티스트 카본 시스템(Carbon Systems), 투스페이드(2Spade) 등이 앨범 제작에 참여했다.
DJMAX 엔터테인먼트는 두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9일과 10일 양일간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라이브 공연 ‘DJMAX 미라클 2025’를 개최한다. 공연에는 64514에 참여한 다수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