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김포공항점, ‘연습+레슨’ 여름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5-06-19 11:14
쇼골프 김포공항점이 주니어 골퍼를 위해 마련한 여름 특강 프로그램 포스터. 쇼골프

국내 최대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SHOWGOLF)’가 운영하는 쇼골프 김포공항점에서 여름을 맞아 골프 실력을 높이고 싶은 골퍼들을 위한 ‘연습+레슨’ 여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니어 골퍼와 성인 골퍼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연습과 레슨을 동시에 체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주니어 골퍼를 위한 여름방학 특강은 오전반·오후반으로 나뉘어 1개월간 주 2회 수업으로 운영된다. 마지막 주에는 인천 클럽 72에서 실제 라운딩 체험이 포함돼 있어 어린이 골퍼들에게 실전 경험과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실내 연습과 실외 필드를 아우르는 커리큘럼으로, 단순한 체험이 아닌 골프에 대한 진지한 입문 기회가 될 예정이다.

성인 골퍼를 위한 프로그램은 입문자부터 중급자까지 폭넓은 골퍼층의 수요를 반영하여 총 24회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골프 기초 이론부터 스윙, 어프로치, 퍼팅 등 실전 기술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전문 강사진이 1:1 맞춤 레슨을 제공하며, 김포공항점의 최신 론치 모니터 플라이트스코프(FlightScope)의 분석 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스윙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피드백 받을 수 있다.

쇼골프 김포공항점은 총 175타석, 300야드의 서울 최대 규모 실내외 연습장을 자랑하며, VIP타석, 커플석, 플라이트스코프(FlightScope) 전용 타석 등 세분화된 공간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새벽 2시까지 야간 운영되는 점은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쇼골프 관계자는 “레슨 만족도와 재등록률이 높은 김포공항점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더 많은 골퍼들이 부담 없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골프 입문을 고민 중이거나, 레슨이 필요했던 골퍼들에게는 지금이 가장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이번 여름 프로모션은 2025년 7월 15일까지 한정 진행되며, 쇼골프 김포공항점에 직접 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