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심층수는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 브랜드 ‘딥스(DEEPS)’의 신제품 ‘딥스 골드 300㎖’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딥스 골드 300㎖’는 딥스 제품군 중 미네랄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이동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소용량으로 설계됐다. 할인 행사는 6월 24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글로벌심층수에 따르면 제품의 원수는 강원도 속초시 외옹치 앞바다 수심 510m의 해양심층수로, 일반 생수 대비 약 25배 높은 천연 미네랄 함량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그네슘, 칼슘, 칼륨의 비율을 3대1대1로 조정해 체내 흡수 효율을 고려해 생산됐다.
글로벌심층수 관계자는 “좋은 물맛은 미네랄 함량과 체계적인 품질 관리에서 비롯된다”며 “지속적인 품질 점검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가오는 여름철, 수분과 미네랄 보충에 관심 있는 소비자에게 하나의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딥스 골드 300mL는 현재 딥스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딥스 골드’는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맛, 향, 외관 등 다방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7년 연속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