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중인 신작 역할수행게임(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의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 제작된 신규 프로모션 비디오(PV) ‘절망을 맞이하라’를 공개했다.
영상은 10일 정오 카제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소셜 미디어 ‘X’를 통해 게재됐다. 지난 해 11월에 공개한 1차 PV의 후속 영상이다. 카드를 활용한 카제나 고유의 전투 시스템과 함께 카제나 세계관 속 몬스터를 소개한다.
카제나는 ‘카오스’라는 미지의 존재로 인해 오염되고 멸망해 버린 우주를 배경으로 한 다크 판타지 세계관의 게임이다. 영상 속 몬스터들은 그동안의 애니메이션 RPG와 다른 스타일의 섬뜩한 모습으로 묘사된다.
영상 말미에는 7월 중 사전예약 시작을 예고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는 공식 SNS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제나는 ‘에픽세븐’을 탄생시킨 슈퍼크리에이티브의 김형석 대표가 총괄 디렉터로 직접 개발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의 차세대 IP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RPG를 기반의 ‘카드 덱빌딩’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장점을 융합했다.
스마일게이트 김주형 사업실장은 “이번 PV에서는 카제나 고유의 어둡고 무거운 세계관과 분위기를 최대한 담아보려 노력했다. 앞으로 카제나의 새로운 소식들을 더욱 자주 전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