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국민팜엑스포’ 홍보위원 10인 위촉…본격 홍보 시동

입력 2025-06-10 17:19
10일 서울 여의도 국민일보 본사에서 열린 ‘2025 국민팜엑스포 홍보위원 체험단 위촉식’에서 홍보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일보와 강남맛집은 오는 20~22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국민팜엑스포 홍보를 위해 시민 체험단을 구성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사진=이한형 기자

국민일보(사장 김경호)가 ‘2025 국민팜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10명의 홍보위원을 위촉하고 본격 활동에 나섰다.

국민팜엑스포는 국민일보 주최로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다. 귀농귀촌 정보를 비롯해 미래농업 기술과 도시농업 체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팜(Farm) 산업 박람회다. 올해는 농어촌전형 입시설명회와 청년스타트업 BM(비즈니스모델) 경진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돼 있다.

10일 서울 여의도 국민일보 대회의실에서 열린 홍보위원 위촉식에서 국민일보 김재중 문화정책국장은 “대국민 홍보를 위해 다채로운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인플루언서들을 홍보위원으로 선정했다”며 “많은 관람객들이 엑스포 현장을 찾을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 홍보위원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국민팜엑스포의 가치와 즐거움을 널리 전파할 예정”이라며 “엑스포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참여가 확대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다음은 위촉된 홍보위원 명단.

▲2025 국민팜엑스포 홍보위원 명단(본명/활동명)
차한빛(오리좌)
김차령(redgirl127)
손지윤(융니1)
이지혜(gracejji)
윤채민(코코넛워터)
박지원(지오니야)
오하라(민초쓰)
김다래(라플로레종)
한지연(둥이통이)
허민아(agaC)

이은철 기자 dldms878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