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뷰티 LBB(엘비비)가 오는 12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더헤븐CC에서 열리는 남자골프 한일 대항전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에 뷰티 단독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LBB(엘비비)는 2000년도부터 스위스 퍼펙션을 한국에 들여와 화장품과 스파 영역에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시킨 이수진 대표가 이끄는 스킨케어 전문 기업 ‘라 부티크 블루’에서 론칭한 뷰티 브랜드다.
수많은 임상 결과와 글로벌 기능성 인증을 바탕으로 이미 오래전부터 전문가들 사이에서 ‘검증된 뷰티’로 정평이 나 있으며 수십 년 동안 축적된 LBB만의 하이엔드 스파 케어 노하우와 최상의 원료 배합을 제품에 담아 집에서도 ‘쉽고! 빠르게! 효과!’적으로 전문 케어 경험을 할 수 있다.
그 중 LBB(엘비비) 에어 핏 선크림은 골프장 필수 뷰티템으로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다. 여러 번 발라도 부담 없는 가벼운 에어 핏 텍스처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임상으로 검증된 오래된 기미·멜라닌 개선, 쿨링, 보습 효과까지 갖춰 필드에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는 골퍼들에게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홀인원 상품으로 스위스퍼펙션 스파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며 숙련된 테라피스트들과 함께 프리미엄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익스클루시브 엘비비 스파 바우처(exclusive LBB spa voucher’를 후원한다.
LBB(엘비비)는 ‘피플 라이프 프로암 2025’ 골프 대회를 비롯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서 활동중인 조혜지, 최민경, 서지은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이전에도 포르쉐 골프컵 코리아, 제네시스 챔피언십,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 골프존 도레이 등 메이저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바 있다.
이러한 LBB(엘비비)의 행보는 뷰티 뿐만 아니라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k-뷰티의 새로운 확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LBB(엘비비) 이수진 대표는 “앞으로도 스포츠를 포함해 다양한 종목을 활용하여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구체화해 나갈 것”이라며 “브랜드의 외연을 확장할 수 있는 접점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이를 통해 프리미엄 K-뷰티 LBB(엘비비)만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LBB(엘비비)는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마련을 위해 MZ 세대의 성지로 꼽히는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전시 운영 중이다. 방문객에게는 ‘LBB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300여 평 규모의 제주도 나인브릿지와 한남동 LBB 스파를 직영 운영 중이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