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마닐라에서 지난 4일부터 열린 ‘코스모 뷰티 필리핀 2025’에 한국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퍼마톨로지(Permatology)가 참가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코스모 뷰티 필리핀 2025는 필리핀 내 최대 규모이자 아시아 뷰티 업계가 주목하는 국제 전시회로, 전 세계 유수의 뷰티 브랜드와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선보이는 행사다.
퍼마톨로지는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 브랜드 중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며 현지 바이어 및 소비자들에게 PDRN (연어 정소 DNA) 기반 피부 재생 솔루션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퍼마톨로지의 PDRN 기술은 고순도 연어 DNA를 기반으로 피부 재생, 손상 회복, 보습 및 탄력 개선 등에 효과를 보여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퍼마톨로지의 이나영 대표가 유일한 한국인 공식 연사로 초청돼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이 대표는 전시회 둘째 날 진행되는 뷰티 세미나에서 ‘연어 정소 DNA, 스킨케어의 새로운 뷰티 시크릿’라는 주제로 약 30분간 강연을 진행하며, 연어 DNA 기반의 첨단 스킨케어 기술과 그 가능성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퍼마톨로지는 K-뷰티의 혁신성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글로벌 무대에서 한층 더 부각시킬 전망이다.
퍼마톨로지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와 세미나를 통해 한국 더마 코스메틱의 전문성과 우수한 기술력을 현지 시장에 널리 알리고, 글로벌 시장 확장에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의정부=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