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두끼가 단독 출시 상품 ‘두끼 PHO 쌀국수’를 선보이며 떡볶이를 넘어선 다양한 면 요리 레시피를 제안하는 ‘두끼 누들 트립’ 프로모션을 지난 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두끼가 새롭게 선보이는 ‘두끼 PHO 쌀국수’는 컵 쌀국수 형태로 제공되며, 동봉된 스프를 면 위에 뿌리고 끓는 물을 부은 후 4분간 기다리면 간편하게 쌀국수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두끼 매장 내 제공되는 숙주, 유부 등을 취향에 맞게 토핑으로 더하면 간편하게 쌀국수 한 그릇을 완성된다. 해당 제품은 두끼 매장 내에서 별도 추가 요금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끼 PHO 쌀국수 외에도 ‘중독성 MAX 마라짜장’ ‘크리미 퐁당 로제 파스타’ 등 두끼 매장에 비치된 면, 소스 등의 식자재를 활용한 자체 레시피도 함께 공개한다. 실제로 두끼는 자사 SNS를 통해 ‘중국당면팟타이’ ‘마라샹궈’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소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두끼 관계자는 “두끼는 나만의 레시피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는 브랜드지만, 떡볶이에 국한되지 않고 더 창의적인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알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재료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두끼 누들 트립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두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