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가 디지털 기반의 참여형 미션을 중심으로 한 골프볼 캠페인을 전개한다. 2025 골프볼 디지털 캠페인은 총 4개의 미션으로 구성되며, 미션 종료와 함께 순차적으로 다음 미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첫 번째 ‘FIND OUT-골프볼 셀렉터 툴’ 미션은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미션은 타이틀리스트의 ‘골프볼 셀렉터 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1순위 골프볼을 확인하고, 해당 골프볼로 이루고 싶은 개인 목표를 직접 작성하는 참여형 미션이다.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멤버 가입 또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타이틀리스트’를 검색 후 친구 추가해 손쉽게 가입 및 참여할 수 있다.
이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 골퍼에게 최적의 골프볼을 추천해주는 ‘골프볼 셀렉터 툴’을 활용해 나에게 맞는 1순위 골프볼을 확인하고, 해당 골프볼과 함께 올 한해 달성하고 싶은 목표를 작성하면 미션 참여가 완료된다.
‘FIND OUT-골프볼 셀렉터 툴’ 미션은 단순한 이벤트가 아니다. 나의 플레이를 기반으로 ‘어떤 골프볼이 자신에게 적합한지’를 확인한 뒤, 해당 골프볼로 ‘이루고 싶은 개인 목표’를 직접 작성하는 자기 주도형 챌린지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각 미션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특별한 리워드도 제공할 예정이다.
타이틀리스트 연간 캠페인의 두 번째 미션은 오는 7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새로운 형식과 아이디어로 구성될 다음 미션 역시 골퍼들의 폭넓은 참여를 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FIND OUT-골프볼 셀렉터 툴’ 미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