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가 제주도와 협력해 관광객과 도민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도내 위치한 245개 ‘착한 가격 업소’에서 연말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1만원 이상 이용 시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착한 가격 업소는 재료비 상승 등 어려운 환경에서도 저렴한 가격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게다. 네이버 지도에서 ‘제주도 착한 가격 업소’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휘닉스파크에서는 다음 달 17일까지 파크·아일랜드·플레이스캠프 숙박패키지 결제 시 최대 3만 포인트가 적립된다. 도민뿐만 아니라 관광객 이용도 많은 도내 농협하나로마트에서는 6월 한 달간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도내에 위치한 결제처에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이용하면 ‘포인트 뽑기’를 통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주도립미술관·거문오름 등 주요 관광지와 CU·GS25 등 편의점, 포도원흑돼지·자매국수·유지커피웍스 등 유명 맛집을 포함한 주요 가맹점 6600여곳에서 QR결제가 가능하다. 카드 결제가 가능한 모든 결제처에서는 마그네틱보안전송(MST)을 활용한 네이버페이-삼성페이 결제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번 제주도 제휴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페이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germa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