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스화장품 ‘다인스 인텐스 리페어 앰플 4종 세트’ 리뉴얼

입력 2025-05-23 17:02

다인스화장품이 ‘다인스 인텐스 리페어 앰플 4종 세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다인스 인텐스 리페어 앰플’은 주름 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마이크로바이옴 컴플렉스(Microbiome Complex)와 에델바이스캘러스 배양 추출물(특허 제 10-1740097호)의 조합을 통해 피부 탄력 및 보습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특허 성분인 ‘에델바이스캘러스 배양 추출물’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눈가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보습에 긍정적인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이번 리뉴얼 제품에는 NMN, 글루타치온, 알란토인 등 피부 관리를 위한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를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다인스 화장품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식물성 영양 성분이 피부결을 따라 흡수되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인스 화장품 관계자는 “최근 피부 주름과 탄력 저하에 대한 고민이 많은 분들께 추천드린다”며,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삼으며,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피부가 스스로 건강해질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