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4주 만에 완판된 구강&잇몸 특허유산균 ‘이지비오랄’의 선 예약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프리미엄 구강유산균 브랜드 ㈜닥터이지케어랩(대표 이지영)은 14일 이같이 밝혔다.
한 달 만에 또 완판된 이유에 대해 이지영 대표는 “이지비오랄이 단순한 유산균이 아니기 때문”이라며 “이 제품은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입속 유해균을 강력하게 억제하고, 입 냄새·잇몸 염증 개선에도 큰 효과를 보인다”고 분석했다. 그는 서울대 치의학박사이자 임상경력 28년의 치주학 전문의다.
또 무엇보다 간편하다는 점이 주효했다고 했다. 이지비오랄은 물 없이 먹을 수 있다. 따라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치과 대신 집에서 하는 구강 케어”라는 리뷰를 달았다.
여름철 구강 건강은 예방이 우선인 상황에서 이지비오랄은 하루 1~2회 습관만으로 입속 면역력을 높인다.
이번 5월 프로모션은 이지비오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수량 한정으로 조기 품절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이지영 대표는 강조했다.
이 대표는 “여름철 면역력 관리와 가족 건강 선물로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이 구강 면역의 중요성과 이지비오랄의 진짜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병선 선임기자 junbs@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