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 신천장로교회(강형규 목사)는 다음 달 11일 후 2시 ‘명품가문의 법칙’ 저자이자 INI 하버드경영 최고 경영자과정 교육원장인 박인규 박사를 초청해 간증 집회를 연다. 이번 집회는 신천장로교회가 주최하고 기독문화선교회가 협력한다.
박 박사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집사로 무속인 집안, 과일가게 노점상의 아들로 태어나 하나님을 만나고 INI 하버드 경영대 최고위과정 교육원장이 되기까지 드라마같은 삶을 살아왔다. 하나금융그룹 임원을 역임했으며, 하나N월렛의 최단기간 최다송금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바 있다.
그는 금식 기도와 새벽 기도로 위기를 극복했던 간증을 할 예정이다. 박 박사는 충남 서천 출생이며, 덕수중, 성동고 졸업, 건국대학교 상경대학 졸업, 동 대학 부동산대학원 졸업, KAIST Business SchooI EMBA 졸업, 고려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 박사과정 수료, 서울벤쳐대학원 대학교 기술경영학 박사, 건국대학교 부동산 대학원 겸임교수, 연세대 AI 메타버스 CEO 포럼 교육원장, INI 하버드경영대최고위과정 교육원장 등의 경력을 갖고 있다.
저서로는 ‘꿈 땀 힘’, ‘여의도 스티브 잡스의 성공 십계명’, ‘스펙을 뛰어 넘어’, ‘명품 가문의 법칙’ 등이 있다. 기독문화선교회(상임대표 서정형)에서 신바람힐링 명품가정 강사로 활동을 하고 있다.
전병선 선임기자 junbs@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