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꽃을 선물하는 마음’을 테마로 한 한정판 디저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노티드 매장에서 5월 2일부터 19일까지(고양스타필드점 제외, 신규 오픈 광교힐스테이트점·의정부신세계점 포함) 픽업할 수 있다.
이번 한정 메뉴는 노티드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산뜻한 플레이버의 크림을 듬뿍 담은 케이크와 타르트 도넛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데이지 망고 타르트 도넛, 얼그레이 초코 타르트 도넛, 피치 플라워 케이크 등 3종이다.
데이지 망고 타르트 도넛은 부드러운 우유와 망고 크림, 달콤한 망고 필링이 조화를 이루며 데이지 꽃을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완성됐다. 얼그레이 초코 타르트 도넛은 진한 얼그레이 크림에 상큼한 오렌지 마멀레이드, 부드러운 밀크 초코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피치 플라워 케이크는 촉촉한 우유 생크림 케이크에 상큼한 복숭아 요거트 크림을 레이어링하고, 신선한 복숭아 과육을 꽃봉오리처럼 얹어 5월 한정 케이크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익숙한 카네이션 대신 색다른 꽃 테마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은 물론, 피크닉, 집들이, 생일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에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도 높다.
노티드는 4월 23일부터 29일까지 카카오 예약하기를 통한 한정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시 최대 24% 할인 혜택과 함께 타르트 도넛 전용 한정 패키지가 제공된다. 대표 사전예약 상품으로는 부드러운 핑크 슈가베어 인형과 피치 플라워 케이크로 구성된 ‘허그 미! 슈가베어 & 케이크 세트’(18% 할인), 피치 플라워 케이크·타르트 도넛 2종·콜드브루를 모두 담은 ‘땡큐 기프트 세트’(19% 할인) 등이 마련됐다.
노티드 관계자는 “5월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있어, 특별한 디저트만큼 완벽한 선물은 없다”며 “노티드만의 사랑스러운 꽃 디저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