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이수현과 함께한 2025 스윔웨어 화보 선보여

입력 2025-04-15 10:03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신예 배우 이수현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2025년 스윔웨어 화보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배럴은 이수현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의 건강하고 감도 높은 스윔웨어룩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수현은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 ‘가족계획’으로 데뷔해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번 화보를 통해 패션 모델로서의 뛰어난 스타일링 감각을 선보인다. 배럴과 이수현이 함께한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2025년 컬렉션은 워터파크, 휴양지 리조트, 해변 등 다양한 물놀이 공간에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스윔웨어 제품을 담았다. 스타일 구성은 전년 대비 20% 이상 확대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패밀리룩, 커플룩, 시밀러룩 등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코디할 수 있는 맨즈, 키즈 라인과 젠더리스 아이템도 강화했다. 메쉬 소재의 커버업, 반팔 래쉬가드, 루즈핏 제품 등도 새롭게 기획해 다양한 연령과 성별을 아우르는 구성을 갖췄다.

스윔웨어는 총 4개의 라인으로 기획됐다. 베이직한 스타일의 ‘에센셜 라인’은 스탠다드핏, 릴렉스핏, 크롭 등 다양한 핏과 30개 이상의 컬러로 자유로운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모션 라인’은 활동성을 고려한 절개 디테일과 네온 컬러, 메쉬 소재로 워터 스포츠의 역동성을 강조했다. ‘노티컬 라인’은 스트라이프 패턴과 마린풍 디자인, 시어서커 기능성 소재로 리조트룩의 청량감을 살렸으며, ‘트로피컬 라인’은 선셋 컬러감의 비키니와 새롭게 추가된 탱키니 스타일로 한여름 해변 분위기를 연출한다.

배럴 관계자는 “올해는 남녀노소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코어 아이템 외에도, 배럴만의 감도 높은 디자인과 새로운 아이템 제안에 중점을 뒀다”며 “전속 모델 이수현과 함께 다양한 스윔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배럴은 이수현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신규 리조트 웨어 런칭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