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브레인스튜디오 100호점 달성

입력 2025-04-07 08:30

프리미엄 영어 교육 프랜차이즈 잉글리시브레인스튜디오(잉브스)가 100호점을 달성했다.

잉브스는 ‘유치, 초등 두뇌 밸런스를 위한 프리미엄 영어’를 콘셉트로 실제 영어 유치원이나 국제학교에서 사용하는 국제 공인 커리큘럼을 사용하며, 500년 이상 영어를 연구한 세계적인 출판사의 원서와 미국, 영국 등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나라들의 교과서를 활용해 모국어 습득방식으로 아이들의 영어교육을 돕고 있다.

주요 교육대상은 5세부터 초등학생까지이며, 소수 정예 그룹 수업을 통해 아이들이 학습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연령별 맞춤 영어 프로그램으로 자유롭게 표현하고 협력해 전인적 인재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프로젝트 중심의 창의융합 영어 수업으로 과학, 예술, 사회, 그리고 글로벌 문화를 체험하는 부분도 특징이다. 이를 통해 아이들이 문제 해결력과 사고력을 키우는 자기주도적 활동을 통해 미래 인재 핵심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두뇌 밸런스를 위한 듀얼 클래스 머지 시스템이라는 좌·우뇌 통합 수업으로 균형 있는 영어 실력을 증진시키고 있다. 파닉스, 읽기 및 독해, 쓰기, 문법 수업으로 논리적인 좌뇌를 활성화시키는 동시에, 예술 및 공예, 노래와 춤, 게임 및 활동 수업으로 창의적인 우뇌를 활성화하는 과학적인 수업방식으로 아이들에게 영어를 지도한다.

오지석 잉브스 부대표는 “가맹점 원장님들이 학원 운영과 아이들 교육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LMS 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인 학원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며 “무분별한 가맹점 확장보다 가맹점 원장님 한 분, 한 분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오픈 전후 철저한 지원에 집중한다는 원칙을 고수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잉글리시브레인스튜디오에서는 매월 공부방, 교습소, 학원 창업을 위한 온·오프라인 사업설명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잉브스 홈페이지 및 전화 등을 통해서 알아볼 수 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