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이노베이션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코페르(KOPHER)가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며 ‘일본 라쿠텐 이치바 코리아 베스트 숍 어워드 2024’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베스트이노베이션에 따르면 이번 어워드는 지난 27일 일본 이커머스 플랫폼인 라쿠텐 이치바(Rakuten Ichiba)를 운영하는 라쿠텐 그룹의 자회사 ‘라쿠텐 커머스&마케팅 코리아 주식회사’가 진행한 행사다. 한국에 거점을 둔 사업자 운영 점포를 대상으로 매출, 매출 성장률, 점포 리뷰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점포를 선정해 시상했다.
이번 어워즈에서 베스트이노베이션은 지난해 2월 데일리 종합랭킹 1위를 달성하는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루키 어워드’와 ‘룸 어워드’ 등 총 2개 부문에서 일본 현지에서의 뷰티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며 수상했다.
라쿠텐에 입점된 제품은 코페르 포에버 라인 6종으로, 제품 론칭 이후 별도의 마케팅 없이 제품 자체의 경쟁력만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포에버 라인 6종은 한국의 대형 네트워크 성형외과인 포에버성형외과와 협업해 개발한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프라임 팩투폼 ▲더마앰플 ▲시그니처앰플 ▲솔루션크림 ▲멜라크림 ▲멜더 SOS 시스템 등으로 구성됐다.
베스트이노베이션 채기상 JP대표는 “글로벌 브랜드 코페르와 함께하는 파트너사와의 관계가 단순 판매가 아닌 사후관리까지 책임질 수 있는 상생관계를 바탕으로 고객 감동과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최적의 뷰티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