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는 가벼움 속에서 강력한 퍼포먼스가 빛을 발하는 새로운 스파이크리스 퍼포먼스 골프화 ‘아디제로 ZG(Adizero ZG)’ 출시를 기념해 서울 강남구 클럽디 청담에서 론칭 파티를 진행했다.
스파이크리스 실루엣의 아디제로 ZG는 골퍼들에게 중요한 접지력, 안정성, 편안함 등의 테크놀로지를 집약한데다 경량성까지 제공하는 기술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따라서 아디제로 ZG를 착용한 골퍼는 즐겁게 라운드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론칭 파티는 아디다스골프 APAC 총괄 디렉터인 토모 바이스테드(TOMO BYSTEDT)의 웰컴 스피치를 시작으로 문도엽, 최진호, 이준석, 조우영, 이정은, 홍예은 등 아디다스골프 소속 선수들이 참여했다.
아디다스골프 소속 선수인 ‘핫식스’ 이정은은 “업그레이드된 아디제로 ZG의 가장 큰 장점은 편안함이다. 라운드 내내 가벼운 기분을 들게 해주며, 확실한 접지력을 통해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 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아디제로ZG와 함께하는 LPGA투어 대회들이 기대된다.”라며 신제품 골프화에 대한 만족감을 밝혔다.
18홀 내내 가벼움을 제공할 아디제로ZG는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아디다스골프 청담 직영점, 백화점,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하여 제품 구매 시 골프 장우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