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GK 골프아카데미, 2025 JNGK 우수프로 시상식 가져

입력 2025-03-05 14:55
JNGK 골프아카데미는 지난 4일 '2025 JNGK 우수프로 시상식'을 가졌다. 수상자들이 온홍범회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JNGK

JNGK 골프아카데미(대표이사 윤홍범)는 지난 4일 ‘2025 JNGK 우수프로 시상식’을 개최했다.

JNGK 우수 프로 시상은 지난 23년간 매년 시즌 시작을 알리는 3월초 개최하고 있는 JNGK골프아카데미 만의 독특하고 전통있는 행사다. JNGK 골프아카데미의 임직원과 소속프로 간에 새로운 다짐과 화합을 도모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속 프로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시상식에서 JNGK 신세계 센텀골프레인지 아카데미 소속 김수진 프로가 JNGK 레슨프로의 최고의 영예인 올해의 지도자상을 수상했다. 우수상은 JNGK 안양CC 아카데미의 오승민 프로와 JNGK 순천리더스골프랜드 아카데미의 김영빈 프로가 공동 수상했다.

김수진은 수상 소감에서 “그동안의 열정과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 희로애락을 함께 해준 소속아카데미 김형규 팀장과 동료 프로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라며 “작년에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내년에는 꼭 올해의 지도자상을 수상하겠다’고 다짐했는데 그 꿈을 이뤘다. 이제부터 시작이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JNGK골프아카데미 윤홍범 대표는 “2024년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최선을 다해준 수상자를 비롯한 소속 모든 지도자들께 감사드린다”면서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골프 산업시장에 발 빠르게 적응하기 위해서는 뼈를 깎는 도전과 혁신의 필요성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강력한 팀웍으로 이 위기를 극복하자”고 했다.

JNGK골프아카데미는 25년 전 남서울 골프연습장을 시작으로 출발해서 현재, 워커힐호텔 골프연습장, 강북 골프연습장, 서초 골프연습장, 코엑스 TGX, 부산센텀시티, 등 전국 16개 곳에서 골프아카데미 및 골프연습장을 위탁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골프 레슨 운영 전문기업이다.

JNGK골프아카데미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양질의 최고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 오고 있으며, JTBC골프 및 SBS에서 십 수년간 해마다 10편이 넘는 골프레슨 방송프로그램 등을 제작, 운영하고 있다.

JNGK는 전국에 16개의 골프아카데미와 골프연습장운영을 통한 휴먼 네트워크와 골프용품 및 골프장 등 제휴사들을 기반으로 VIP 및 프로암 골프대회 기획운영, 기업체와의 골프 관련 마케팅 제휴서비스, 골프연습장 위탁경영 등 다양한 골프를 통한 마케팅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