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블랙옵스 울트라 라이트’ 드라이버 출시

입력 2025-02-26 16:19
PXG신제품 블랙옵스 울트라 라이트 우드 시리즈. (주)카네

PXG 국내 공식수입원인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2025년형으로 PXG 블랙옵스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PXG 블랙옵스 울트라 라이트’ 드라이버를 공식 출시한다.

PXG 블랙옵스 울트라 라이트 드라이버는 더욱 가볍게 설계된 디자인을 특징으로, 클럽 헤드 질량은 189g으로 기존 제품 대비 약 14g 더 가볍다. PXG의 무게추 조정 시스템을 통해 최저 179g에서 최대 196g까지 정밀하게 무게 조정이 가능하다.

헤드 무게가 가벼운 대신 기존 블랙옵스 드라이버 컬렉션과 동일하게 묵직한 타구감과 타구음을 선사한다. 헤드 후방에 무게추 단일 배치를 통해 관용성과 일관성을 모두 극대화하고 안정성을 강화하는 더 깊은 CG를 갖췄다.

PXG의 독점 특허기술인 AMF(Advanced Material Face) 기술을 특징으로 가변 두께 디자인이 최적화된 페이스가 거리는 더 멀리, 볼 스피드는 더욱 빠르게 구현한다. 이러한 디자인은 미스샷에서도 볼에 대한 클럽의 반응을 최적화하여 전반적인 성능을 개선하는 역할을 한다. 스윙 스피드가 느린 골퍼도 테스트 결과 약 7야드 정도 비거리가 늘었다.

새로운 블랙옵스 울트라 라이트 드라이버의 추가로써 PXG 블랙옵스 컬렉션은 다양한 플레이어에게 맞춤화된 3가지 헤드 디자인을 제공한다. 우선 기존에 출시된 블랙옵스 드라이버는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 옵션을 특징으로 최적의 성능을 위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볼스피드와 뛰어난 관용성을 제공한다.

블랙옵스 투어-1 드라이버는 약간 높은 페이스와 곡선형 크라운 외형으로 투어에서 영감을 받은 헤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공격적이고 섬세한 플레이를 원하는 상급자 수준의 골퍼에게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블랙옵스 울트라 라이트 드라이버는 스윙 스피드와 관용성을 고루 원하는 골퍼에게 권장하는 가벼운 무게의 드라이버다.

PXG 블랙옵스 울트라 라이트 드라이버는 전국 PXG 공식 대리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PXG 도곡 직영점에서 블랙옵스 울트라 라이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PXG 퍼터키퍼&볼마커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 맞이 클럽 무상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PXG 드라이버 및 우드류를 보유한 고객 대상으로 그립 1개 무상 교체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