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 비유어산타(Be Your Santa)는 갤럭시 Z폴드 및 Z플립을 위한 천연가죽 케이스 ‘블랙맘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태리 천연 가죽(내피)와 터키산 천연가죽(외피)를 사용해 국내에서 생산된 이번 케이스는 끈질긴 생명력을 상징하는 블랙맘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돼 내구성이 우수하다.
블랙맘바 케이스는 골드핑거 그립 설계를 적용해 파손 위험을 최소화했으며, 카메라 렌즈 보호 기능과 함께 카드 수납이 가능해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베이지, 핑크, 딥그린, 블랙 총 4가지로 출시된다.
특히 블랙맘바 Z폴드 케이스는 전자파 차폐 필름을 부착해 유해 전자파를 완벽 차단하며, 카드 수납 공간은 최대 4장을 수납할 수 있지만, 3장 이하로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또한 블랙맘바 Z플립 케이스는 카드 수납 공간 1장 또는 3장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케이스는 프리미엄 이태리 원단을 사용했으며, 세련된 블랙맘바의 뱀피 패턴 외피와 클래식한 프리미어 레더 내피가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블랙맘바의 텍스처를 천연 소가죽으로 섬세하게 표면 처리해 품격을 높였다.
갤럭시 Z폴드의 넓은 화면을 한 손으로도 안정적으로 잡을 수 있도록 설계된 블랙맘바 케이스는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한 액정과 카메라 파손을 막기 위한 2중 보호 설계가 적용되어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비유어산타 관계자는 “블랙맘바 케이스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고려해 제작된 제품”이라며 “최상의 품질과 정교한 디테일을 갖춘 가죽 케이스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