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앤앨리스마케팅, 소셜마케팅 분야 4개 대회 수상

입력 2025-02-11 15:48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최근 다양한 대회에서의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대구 관광의 글로벌 홍보에 기여하고 관광 소통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아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대구관광 활성화를 위한 브랜딩 전략 수립, SNS 채널 컨텐츠 기획 및 운영 등의 기여로 대한민국SNS대상에서도 공공부문 관광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어 ‘2024 스마트앱어워드’에서는 관광 서비스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관광 산업 분야의 플랫폼 구축과 홍보 마케팅 통합 서비스 제공을 통해 사용자 경험 중심의 관광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스마트관광 사업의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Youtube Works Awards에서는 Adobe Korea의 2024 대학생 캠페인 ‘신학기 Playlist: 혹시 포토샵 해본 적 있나’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스토리텔링이 있는 숏필름·웹드라마 형태의 콘텐츠를 활용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든앤앨리스마케팅 관계자는 “4개 대회에서의 수상은 그동안 콘텐츠 기획 중심의 소셜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 제작과 유저 중심의 양방향 소통에 집중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터, 엠베서더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광고주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2001년 글로벌마케팅컴퍼니 Carlson Marketing Worldwide의 25번째 글로벌 네트워크인 한국 출범 후 2008년 현 사명으로 변경해 현재에 이르고 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