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미즈노, 미즈노 프로 S-3 아이언 출시

입력 2025-02-10 15:10
한국미즈노는 신제품 미즈노프로(Mizuno Pro) S-3 아이언 출시한다.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가 미즈노 아이언의 혁신과 전통을 대표하는 ‘미즈노 프로’ 시리즈의 신제품 ‘미즈노 프로(Mizuno Pro) S-3’ 아이언을 출시한다.

이 아이언은 세련된 장인 정신과 미즈노 아이언의 독보적인 정점을 살려 미즈노의 단조 전문성의 유산을 구현하는 동시에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매끄럽고 콤팩트한 프로필과 비교할 수 없는 느낌을 결합하여 모든 샷에서 섬세함과 다양성을 요구하는 플레이어에게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하프 캐비티’ 구조를 채택하면서도 미즈노프로 시리즈의 ‘시그니처’라인에 상징적인 타구감을 자랑한다. 더욱 향상된 미즈노 아이언의 조작성과 일관된 성능 또한 이 제품의 특징이다.

미즈노 프로 S-3 아이언의 특장점은 다음과 같다. 첫째 그레인 플로우 단조 HD 공정과 최고급 소재로 시그니처한 타구 감각을 선사한다. 미즈노의 독자적인 특허 제법인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 HD’는 헤드부터 넥까지 일체형 구조로 페이스 면의 단류선을 고밀도로 밀집시켜 타구감을 극대화한다.

둘째 1025E 순수 연철 소재와 코퍼 언더레이로 더욱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한다.
1025E는 불순물이 50% 이하로 처리된 고품질 탄소강으로, 타구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선택된 최상급 연철소재이다. 여기에 ‘코퍼 언더레이’ 마무리 처리가 더해져, 타구 후 진동 패턴을 강화하여 더 부드럽고 만족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셋째 ‘트리플 컷 솔(Triple Cut Sole)’ 채택이다. 이는 투어 프로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완성한 것으로 바운스 각도를 크게 하여 다양한 플레이 환경에서도 우수하고 일관된 성능을 제공한다. 균형 잡힌 리딩 엣지는 잔디를 부드럽고 쉽게 빠져나올 수 있는 제어력을 가능하게 하며, 최적화된 트레일링 엣지는 헤드의 조작성을 높여 더욱 정교하고 안정적인 샷을 원하는 골퍼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넷째 제대로 정련된 세련된 디자인이다. 모든 곡선과 윤곽은 미즈노 장인이라고 불리는 ‘마스터 크래프트맨’의 참여로 투어 프로들의 요구에도 부합하는 디자인을 구현한다. 얇은 탑라인은 투어에서 선호하는 미적 감각을 위해 클래식하면서도 시각적인 날렵함을 가능하게 한다.

얇은 솔 역시 다양한 라이와 잔디 상황에서도 다양한 플레이를 지원한다. 콤팩트한 헤드의 길이는 뛰어난 조작성능과 컨트롤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곧게 뻗은 직선 라인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미즈노만의 해드 디자인을 구현한다.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T-1 웨지 증정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증정품의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미즈노 프로(Mizuno Pro) S-3’ 아이언 7 피스 이상 세트 구매하는 고객 대상이다.

참여 방법은 한국미즈노 골프 직영점 및 공식 대리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미즈노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품 인증을 마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 아이디당 1회 참여 가능하다. 대상 고객에게는 48도부터 60도까지 다양한 로프트가 구비한 신제품 ‘미즈노프로 T-1 웨지’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국미즈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즈노 아이언의 정제된 크래프트맨십의 정점 ‘미즈노 프로(Mizuno Pro) S-3’ 아이언은 2월 10일 공식 출시하며 전국 한국미즈노 직영점 및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