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HDEX와 협업… 특별한 웰니스 경험 제공

입력 2025-02-05 15:16

파크 하얏트 부산은 국내 스포츠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와 협업해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파크 하얏트 부산이 지난해 10월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로부터 ‘부산 웰니스 관광지’로 최종 선정된 데 따른 후속 조치로, 웰니스 관광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의 하나로 진행된다.

부산시는 글로벌 관광 허브 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웰니스 관광 사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부산 고유의 웰니스 관광지를 발굴·지정하고 있다. 웰니스 관광지는 도시의 특성과 치유 요소를 결합해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2023년 6곳에서 지난해 10곳으로 확대됐다.

이번 협업을 통해 파크 하얏트 부산의 웰니스 프로그램 참가자 300명(선착순)에게는 HDEX 티셔츠(4만5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웰니스 프로그램은 ▲마인드풀니스 플로팅 사운드젠 ▲젠센트 필라테스 두 가지로 구성된다. ‘마인드풀니스 플로팅 사운드젠’은 물 위 플로팅 매트에서 싱잉볼 진동을 통해 내면의 평화를 경험하는 수중 명상 프로그램이고, ‘젠센트 필라테스’는 아로마테라피와 필라테스를 결합해 신체 긴장을 이완하고 균형을 잡는 데 도움을 준다.

파크 하얏트 부산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HDEX의 리프팅 프로 그립, 워크아웃 짐 레더벨트, 코어벨트, 바디스프레이 3종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또 웰니스 프로그램 참가자가 SNS(인스타그램·네이버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부산 숙박권·식사권, HDEX 자사몰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8일부터 5월 11일까지 운영되며 투숙객은 무료, 일반 고객은 네이버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호텔 4층 실내 수영장에서 진행하며, ‘마인드풀니스 플로팅 사운드젠’은 토요일 오후 9시, ‘젠센트 필라테스’는 일요일 오전 8시부터 시작한다.

부산=윤일선 기자 news828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