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0대 코스 겸 아시아퍼시픽 50대 코스로 선정된 전남 해남 파인비치 골프링크스가 2025년 3월 한정으로 프레 시즌 링크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국내 유일의 씨사이드 링크스 코스로, 바다와 맞닿은 설계와 자연 지형을 살린 디자인이 돋보이는 명품 골프장이다.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이곳은 2025년 3월부터 4월까지 금잔디(마티렐라조이시아)로의 교체 작업을 통해 코스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초종 변경 공사를 앞둔 3월 한 달은 양잔디 코스를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이번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30~40% 할인된 합리적인 요금으로 제공된다. 파인비치의 파인 코스와 오시아노 코스 뿐 아니라 해남 솔라시도 골프장에서의 라운드도 포함할 수 있다.
솔라시도 골프장은 세계적인 골프코스 설계가 데이비드 데일이 디자인한 코스로, 태양(Solar)과 바다(Sea)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현재 파인비치가 운영중이며,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 동안 일부 코스는 공사로 인해 휴장한다. 구체적인 일정과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파인비치와 솔라시도 골프장에서의 라운드는 해외로 떠나지 않고도 세계적 수준의 골프 경험을 선사한다. 파인비치 비치 코스 6번 홀의 다도해를 배경으로 한 절경은 골퍼들에게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물한다. 클럽하우스에서 제공하는 봄철 특선 메뉴와 오션뷰 객실은 패키지의 가치를 더욱 높인다. 파인비치의 호텔은 편안한 휴식을 위해 더없이 좋은 공간이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허명호 대표는 “파인비치와 솔라시도 골프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 코스일 뿐 아니라, 자연과 조화를 이룬 높은 수준의 시설을 자랑한다. 이번 프레 시즌 링크스 패키지는 봄의 파인비치를 만끽할 수 있는 마지막 양잔디 시즌이자 두 골프장의 매력을 동시에 경험할 기회다. 또한, 새로운 난지형 잔디로 거듭날 파인비치의 발전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