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T, 신설 iM금융오픈 개최 조인식 가져

입력 2025-01-21 16:06
KLPGT는 21일 서울 강동구 협회 회관에서 'iM금융오픈' 조인식을 가졌다. 조인서에 서명한 뒤 DGB금융그룹 황병우 회장과 KLPGT 이영미 대표이사(오른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이하 KLPGT)가 21일 서울 강동구 KLPGA빌딩에서 DGB금융그룹과 2025시즌 KLPGA투어 ‘iM금융오픈’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2025시즌 KLPGA투어에 새롭게 선보이는 iM금융오픈은 DGB금융그룹이 주최하고 KLPGT 주관으로 열린다. 총상금 10억 원 규모로 오는 4월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경북 구미시 소재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조인식에 참석한 황병우 DGB금융그룹 회장 겸 iM뱅크 은행장은 “한국 여자 골프의 위상을 높여온 KLPGT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대회를 통해 선수들과 꿈나무들에게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골프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대회 개최 소감을 전했다.

이영미 KLPGT 대표이사는 “KLPGT와의 동행을 결정해준 DGB금융그룹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본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DGB금융그룹과 iM뱅크가 많은 골프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도록 KLPGT도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화답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