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브렉스 “내년까지 10개 이상 게임 온보딩”

입력 2025-01-14 17:54


넷마블 산하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가 3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마브렉스는 새로운 슬로건 ‘재미가 우선이다’를 앞세운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게임 파트너십 확대, 사용자 보상 시스템 강화, 기술 및 지속 가능성 강화, 커뮤니티 중심의 생태계 운영 등을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로운 마스코트 토큰 디자인, 브랜드 로고도 공개했다. 마브렉스의 첫 마스코트인 초록색 고블린 ‘고비(gObY)’는 판타지 세계관의 고블린 캐릭터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새 토큰 디자인은 형광색과 마스코트 고비를 조합했다.

마브렉스는 “리브랜딩을 바탕으로 MMORPG, 캐주얼, 시뮬레이션 등 10여 개 이상의 신규 게임 프로젝트를 2026년까지 마브렉스 생태계에 온보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