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움, 2024 국민브랜드대상 이너뷰티 부문 2년 연속 대상

입력 2025-01-13 16:50 수정 2025-01-24 12:51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나비움’이 2024 국민브랜드대상에서 이너뷰티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나비움은 현대 건축 거장 미스 반 데어 로에의 철학인 ‘Less is More’를 바탕으로, ‘진정한 나를 만나기 위해 나 자신을 비운다’는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나비움의 대표 제품 ‘트리플비움’은 효소, 식이섬유, 유산균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특별한 3중 비움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한의사와 공동 개발됐으며, 프리미엄 자연 원료인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7200mg 함유하고 있다.

차전자피는 물과 만나 40배 팽창하며, 수용성과 불용성 식이섬유를 모두 포함한 원료로 주목받고 있다.

국내산 발효 효소와 15곡 발효 효소, 그리고 21종의 프리미엄 유산균을 포함해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3mm 초소형 특허 제형인 ‘환’ 형태로 만들어졌다.

이영인 나비움 대표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건강한 이너뷰티를 경험하고 진정한 자신을 만날 수 있도록 최고의 품질을 고집하며,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