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잉(MOM:ENG), 2024 국민브랜드대상 영어교육 부문 대상

입력 2025-01-13 16:05

㈜맘잉(MOMENG)이 ‘2024 국민브랜드대상’ 영어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맘잉은 전집·교구 구매나 약정 없이 놀이를 통해 영어를 체화시키는 독창적인 콘텐츠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가성비 갑 유아 영어'라는 입소문을 타며 급성장했다.

2023년 7월 첫 지사 오픈 이후 1년 5개월 만에 전국 38개 지사를 설립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우승민 맘잉 대표(사진)는 “맘잉으로 인해 영어 사교육 시장의 경제적 장벽이 낮아져 더 많은 아이들이 영어를 부담 없이 접하기를 바란다”며 “여성 기업으로서 여성들의 일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도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